Warranty 제품 보증

님의 회원등급은 손님입니다.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0점 이시며 1점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케이스 제품보증

INCASE Korea를 통한 국내 공식유통 및 판매되는 INCASE 제품에 대해 고객님께 높은 신뢰와 만족감을 드리기 위하여 국내 병행상품 및 해외 직수입 상품과는 차별화된 품질 보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본 정책은 INCASE Korea로부터 공식유통 및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하신 후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택과 영수증을 보관하실 경우에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제품 선물 시에도 받으시는 분이 제품 보증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정품 스티커를 택 혹은 영수증에 부착 및 보관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선물을 받으시는 분에게도 INCASE Korea의 제품 보증정책은 유효합니다.

구매하신 INCASE 제품 (이하 ”제품”)에 대한 INCASE Korea의(이하 “INCASE”) 제품 보증 의무는 이 문서에 명시된 조건으로 제한됩니다. INCASE는 공식 판매처를 통한 최초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이하 “보증기간”) 부품 및 제조 기술상의 결함에 대해 제품을 보증하기 위한 기본 조건이며, 조건에 충족함을 판단될 경우 구매하신 제품과 동등한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1. 구매 후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택을 버리지 마세요.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택과 영수증을 보관하실 경우에만 제품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택을 분실 혹은 폐기하실 경우 INCASE의 제품 보증을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2. INCASE의 제품 보증 접수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goincase.kr) 하단 "제품 보증"을 통하여 온라인 접수해주시는 것이 정책이며, 유상접수 및 방문접수는 불가합니다.

*제품 보증 접수 시 첨부할 사항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택과 영수증 사진
제품의 불량 혹은 결함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INCASE의 제품별 보증 기간 제품 카테고리별 보증 기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제품 보증을 받아보시기 전 확인 바랍니다.
6개월: 케이스, 케이블, 배터리
1년: 케이스, 케이블, 배터리를 제외한 모든 제품

인케이스 제품 보증 적용 제외 및 제한사항

INCASE의 제품 보증은 공식 판매처 제품을 구매하신 내역이 확인될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공식 유통경로가 아닌 병행 및 해외 직수입,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보증이 불가합니다.

날카로운 것에 의한 찢김, 외부 장애물로 인한 찢김과 재질 손상, 벨크로(찍찍이)에 의한 보풀 및 찢김, 뜯어짐, 흙 혹은 기름 등에 의한 얼룩, 디자인 변형, 물 및 세제 세탁에 의한 손상 및 고객과실로 판단되는 경우 보증이 불가합니다.

제품을 선물 받으셨을 경우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택과 영수증을 폐기하지 마시고 보관하시길 요청드리며, 정품 스티커나 영수증이 누락된 경우 보증이 불가합니다.

제품 보증 등록절차

1. 접수 양식을 모두 작성해 주세요. 형식을 빠짐없이 정확하게 작성해야 2차 확인 없이 빠르게 접수 완료됩니다. 소지하고 계신 정품스티커가 부착된 택 혹은 영수증을 제품의 불량 및 결함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정품 스티커 및 구입처, 제품 구입 증빙내역과 함께 접수하지 않으실 경우 보증처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접수확인 문자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양식에 알맞게 작성된 신청서는 바로 접수 완료가 되며, 메시지를 통해 접수 완료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 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로 메시지가 전송되며, 이 연락처는 앞으로 고객님께 진행 상황을 안내해 드릴 연락처로 한번 등록 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영업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고객님의 신청서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다음 진행 상황을 위한 안내 메시지 또는 유선으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구매한지 1년 이상일 경우 INCASE의 제품보증이 적용되는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Q. 정품스티커가 부착된 택 혹은 영수증을 분실하셨을 경우 고객지원팀에서 고객님의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함께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입내역 및 영수증, 기타 증빙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품 보증이 불가합니다.

Q. 선물 받았을 경우 INCASE의 정품스티커는 제품 택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구매내역 및 구매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접수해주지 않으셨을 경우 제품 보증이 불가합니다.

Q. 부속품만 따로 구매하고 싶을 경우 지퍼 고리만 필요하실 경우 1SET(2개) 지퍼 고리를 택배로 발송해 드립니다. (지퍼 고리 색: Black & Navy)

Q. 병행상품 및 해외 직수입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구매하신 페이지 상품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길 바라며, 병행상품 및 해외 직수입 상품은 INCASE의 제품보증 책임이 없습니다.

Q. 직접 수선을 맡기고 싶을 경우 그동안 INCASE는 대량 수선 건을 취급하는 제3자 수선업체에 수선을 의뢰하였으며 개별적인 수선은 불가능한 곳입니다. 수선을 원하실 경우 가까운 수선업체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Q. 정품스티커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INCASE의 모든 가방 제품에는 제품보증을 위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택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 접수





접수번호 상품코드 신청자명 신청일 완료일 현재상태 배송추적
접수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