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form Experiment

디자인과 품질, 예술, 문화를 향유하고 존중해야 한다는 생각에 공감하는 Incase와 honeyee.com, Uniform Experiment는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제품 하나에 각 브랜드의 특징을 종합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소수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 13" Sleeve는 Uniform Experiment를 일본의 최신 남성복 시장의 선도적인 제품으로 만들어준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를 정확히 보여줍니다.

Product



Uniform Experiment는 Hiroshi Fujiwara(fragment design)와 Hirofumi Kiyonaga(SOPHNET.)가 제작하는 실험적인 남성복 라인으로서, 2008년에 첫 춘하복 컬렉션을 론칭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비즈니스 정장을 재해석한다는 신선한 발상으로 전통적인 스타일을 재구성하여 구태의연한 정장의 개념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로고의 열쇠는 의복에 표현되는 실험 정신과 창의성을 통해 현 세대에 새로운 문을 열어준다는 의미를 암시합니다. Uniform Experiment는 끊임 없는 실험과 평가를 통해 혁신적이며 실용적인 옷을 내놓겠다고 약속합니다.


honeyee.com은 도쿄와 세계 여러 도시에서 일어나는 문화, 예술, 패션계의 라이프스타일 혁명을 깊이 있게 파고드는 웹 매거진입니다. 참신한 관점을 가진 언론인들이 전하는 특별 기사와 함께 유능한 제작자와 예술가들에 대한 최신 내용으로 가득한 honeyee.com은 계속 세계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전 세계에 충성스런 애독자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