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pard Fairey

Shepard Fairey는 OBEY GIANT의 작가로, OBEY GIANT는 1989년 사람들이 예술과 도시 풍경을 보는 방식을 바꾼 예술 및 그래픽 캠페인입니다. 

만들어 낸 기관의 틀에 조종당하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 스스로 강해지라는 메세지가 Fairey의 이데올로기와 아이코노그래피에서 스며 나옵니다. 
자세한 정보는 obeygiant.com을 방문하십시오.

Product

Incase Shepard Fairey 라인은 Apple 기기 사용자를 위한 액세서리용 캡슐 컬렉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거리 예술가 중 하나인 셰퍼드 페어리가 작업하였습니다. 
문화 선동가이자 사회 평론가, 또 예술가로서, Fairey의 대담한 삽화는 현대에서 가장 지속적인 비유전적 문화 요소를 탄생시켰습니다.

"Incase 시리즈로 채택한 그림들에는 평화의 이념이 명백하고 강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평화란 단순한 아이디어같지만, 무너지기 쉬운 평화의 증거는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저는 평화와 아름다움과 조화가 관련만 있는 게 아니라 서로 뒤얽혀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화의 시각적 상징은 서로 다른 문화권에서도 유사하게 나타나며, 언어를 초월하고, 
근본적인 사랑과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떠올리게 합니다. 
평화는 투쟁입니다. 그러나 이미지가 장식적, 희망적, 또는 경고성이든 아니든 이번 시리즈는 조화를 선전할 것입니다."

- Shepard Fairey


Extras

여러분의 컴퓨터, iPad, iPhone, 그리고 iPod Touch에 사용할 수 있는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